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 같은 홍대 게스트하우스 ‘드림하우스’, 여행객들에 인기

 

젊음의 거리 홍대근처에는 이곳만의 문화를 즐기려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더불어 부담스러운 호텔에 비해 저렴한 숙박료로 머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는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많은 신촌 홍대 게스트하우스 중에서도 드림하우스는 정갈하고 소박한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미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소재의 고급 자작나무를 사용하여 피톤치드의 역할을 하며 고급한지를 사용하여 습도조절, 탈취기능으로 실내 공기를 조금 더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객실의 침대는 특별 주문 제작한 포켓스프링이 내장된 매트리스이며 최고급원단의 침구류가 갖추어져있어 드림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이 하루를 머물다 가더라도 편안히 쉬며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고려한 점이 엿보인다. 이는 드림하우스를 처음 방문한 고객들이 매번 다시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

건물형 게스트하우스로 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기도 수월하며 현관에는 자동잠금장치와 인터폰, 카드키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출입이 가능하다. 각 객실 청소는 물론이고  모든 객실에 타월 등 세면도구가 준비되어있어 따로 준비할 필요 없다. 특히 스프링클러가 각 객실과 층마다 설치되어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드림하우스는 비즈니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객실 안에는 원목으로 제작된 책상이 마련되어있어 편안한 휴식과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은 비즈니스 고객이나 장기투숙고객, 장기여행객들에게도 매우 실용적이다. 특히 장기투숙객을 위한 세탁도 무료로 해주신다. 한 건물에 한식당과 편의점은 물론이고 카페&바, 피트니스센터 등 편의시설이 갖추어져있어 고객들에게 더욱 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솔플러들을 위한 싱글 룸부터 더블 룸, 패밀리 룸까지 다양한 객실로 구성되어있고, 모든 객실에 개인 화장실이 딸려있어 게스트하우스라기보다는 호텔 같은 느낌을 주고 겨울에는 온돌식의 난방을 하고 여름에는 천장형 에어컨 시설로 운영된다.

또한 옥상에는 야외정원이 있어 서울의 야경을 즐길 수도 있어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여행의 여유로움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안내직원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한국어와 영어는 물론, 중국어, 일본어로도 이용할 수 있는 드림하우스의 예약안내는 전화(02-336-7118)로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