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학기 자녀방 꾸미세요”…어린이용 테마 가구 봇물
새 학기를 맞아 자녀방 꾸미기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구업체들도 맞춤형 가구와 테마가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나섰다.

한샘은 최근 공간구조에 맞춰 전면형, H형, 일자형 등 유동적인 배치가 가능한 책상 신제품 ‘모리’를 출시했다. 모리 구매고객에게 9만9000원 상당의 책상의자 또는 조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샘몰에서 실시하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지난해 9월 론칭한 ‘리바트키즈’를 통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을 공략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두막 테마 시리즈’ 등 소꿉놀이부터 캠핑까지 상상력이 풍부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같은 가구를 내놓으면서 눈높이를 맞춰 시장을 공략하는 중이다.


까사미아도 지난 1월 키즈용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쁘띠 블랑’을 선보이며 신학기 시장에 가세했다. 성인 제품에 준하는 고급 소재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침구, 러그, 커튼 등 직물제품부터 시계, 램프, 인형 등 생활소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갖췄다.

일룸은 성장 속도가 빠른 아이에게 최상의 학습환경을 제공해줄 수 있는 책상 신제품 ‘링키플러스 스마트 데스크’를 선보였다. 아이의 키에 맞춰 상판의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오는 31일까지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일룸 데스크패드 혹은 스탠딩 행거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체리쉬는 아이의 취향과 형제 관계를 적극 반영해 합리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자녀방 홈데코 서비스’를 제안했다. 자녀방 홈데코<사진>는 가구와 소품을 주문제작하는 형태로 진행하기 때문에 가구에서부터 벽지, 커튼, 소품, 직물제품까지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형태의 방을 꾸며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 형제에게는 서로 정서적 유대감을 높이면서도 각자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듀얼가구를 배치할 수 있다.

신동윤 기자/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