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GB생명, 전국 부점장회의 개최…强小보험사 성장 목표
[헤럴드경제(대구)=김상일 기자]DGB생명이 전국 부점장회의 개최해 강소(强小)보험사 성장 목표를 다짐했다.

DGB금융그룹 계열사 DGB생명은 지난달 25일 대구은행 본점 3층 비지니스룸에서 DGB금융그룹 회장 및 임원, DGB생명 지점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DGB생명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전 행사는 지난달 1일 DGB생명의 출범 이후 첫 실시되는 부점장회의로 새롭게 편입된 회사 DGB 문화의 이해와 전파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었다.

DGB금융그룹 DGB생명은 지난달 25일 대구은행 본점 3층 비지니스룸에서 ‘2015 DGB생명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

DGB생명의 2015년 경영방향 및 영업방향 공유, DGB문화 전파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지역단별 주요 실천전략 설명, 우수시점 성공사례 등도 함께 발표됐다.

‘고객에게 신뢰받는 Life 파트너’의 비전 달성을 위해 DGB생명은 출범 당시 수익중심의 중장기 내실성장 추진, 상품과 서비스의 차별화, 그룹 시너지를 통한 고유한 DGB 조직문화 구축 등을 다짐한 바 있다.

DGB생명 박지현 FC 채널본부장은 “2015년도 영업신장 30%를 목표로 우수신인 도입문화 정착, 실전 판매교육 강화, 신명나는 FC영업활동 지원등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다.

DGB생명 오익환 사장은 “2015년도는 고객을 섦기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신뢰받는 Life 파트너로 거듭나는 힘찬 도약의 해를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DGB생명은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기회로 바꾸는 전략으로 강소 보험사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선택과 집중(DGB브랜드 로열티가 강한 전략지역(대구 경북) 확대 및 전국 지역 효율화로 균형 성장 도모), 혁신과 차별화(고객 속성별 고객 세분화 및 최적화된 채널 매치로 토탈 서비스 제공), 스마트 경영관리(장기 관점의 시각으로 의사 결정 프로세스 정립 및 합리화)의 경영전략을 추진 중이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