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H, 2015년 상반기 투자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이달 24일 분당 정자사옥 1층 대강당에서 건설사, 공인중개사, 일반 실수요자 등을 대상으로 보유 토지, 주택에 대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위례, 하남미사, 화성동탄2, 세종 등 LH 주요 사업지구의 공동주택용지, 상업용지, 단독주택용지, 분양아파트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1층 로비에 설치된 16개 상담 부스에서는 사업지구별 부동산 상담이 실시된다.

특히, 올해에는 행사 직후 LH-건설사간 상생협업 방안과 수요맞춤형 제품 설계를 위한 제도개선 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간담회도 마련된다. 있으며,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재시행하는 토지 중개알선장려금 대상 토지목록도 공개될 예정이다.

LH 투자설명회는 이번이 4회째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상반기 LH 투자설명회 자료, 2015년 공급계획, 토지 중개알선장려금 대상 토지목록, 부동산투자 길라잡이, 사업지구별 팜플렛 ’ 등의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며, 경기대 엄길청 교수의 “2015년 부동산 경기 전망 및 동향”을 주제로 한 특별강의도 들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LH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거나 현장등록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LH 판매보상기획처 031-738-3877, 3878, 7377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