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폰타나, ‘로맨틱 테이블’ 커플 쿠킹클래스 개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본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에서 화이트 데이를 맞아 ‘로맨틱 테이블 커플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색다른 이벤트를 고민하는 커플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요리와 함께하는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샘표 지미원에서 열리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화이트 데이 전날인 3월13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전문가의 시연을 통해 각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폰타나 샐러드 드레싱, 파스타 소스, 올리브 오일 제품을 활용한 발사믹 소스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스피니치 딸기 샐러드 등의 메뉴를 직접 만들고 시식해 볼 수 있다.

총 6커플(12명)을 모집한다. 오는 8일까지 폰타나 공식 블로그인 ‘맛으로 떠나는 여행, 폰타나(blog.naver.com/fontana_kr)’를 방문해 간단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참가 비용은 무료다. 당첨자는 3월 9일 폰타나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참석자들에게는 샐러드 드레싱, 파스타 소스, 컵 수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폰타나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