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피죤 이주연 대표, 해병대 감사패 받아 ‘눈길’

- 자사 피죤, 액츠 후원하면서 5년 째 이어온 특별한 인연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해병대 제6여단인 흑룡부대로부터 ‘1사 1병영’ 운동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피죤의 1사 1병영 운동은 2012년부터 시작해 그동안 섬유유연제 피죤, 세제 액츠 등의 자사 제품들을 흑룡부대에 후원, 제공해 왔다.

군인들은 훈련 중 땀과 먼지, 모래 등에 노출 되는 경우가 많아 액체 성분으로 섬유에 빠르게 침투해 뛰어난 세탁력을 자랑하는 액츠와 부드러운 향이 풍성한 피죤을 제공해 군인들의 깨끗한 병영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섬유유연제 피죤은 군인들이 군 입대 전 집에서 어머님이 자주 사용하던 제품으로 피죤의 부드러운 향으로 인해 마치 고향 집에 있다는 기분이 들어 군인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설명 - 피죤 윤선중 전무(오른쪽)가 해병대 제6여단 흑룡부대로부터 ‘1사 1병영 운동’ 에 대한 감사의 뜻이 담긴 국방부장관 명의 감사패를 받고 있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을 위해 직접 피죤 본사를 찾은 흑룡부대 관계자는 “피죤의 후원 덕분에 활기찬 병영생활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도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며 “피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 감사패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피죤은 올 상반기에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제6여단 흑룡부대의 인천 백령도를 다시 방문해 군인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피죤 이주연 대표는 지난 2012년 인천 백령도의 해병대 6여단을 직접 방문해 ‘1사 1병영’ 운동 자매 결연식을 가질 만큼 군부대 후원에 대한 애착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