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미즈노 MP-15 아이언 출시 등
[헤럴드 경제=김성진 기자]○…한국미즈노(대표이사 김창범)는 2015년도 신제품 ‘미즈노 MP-15’ 아이언을 새롭게 선보인다. MP (MIZUNO PRO)시리즈는 연철단조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확성으로 한층 더 향상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중ㆍ상급자용이다.

하프머슬백 구조의 ‘미즈노 MP-15’ 아이언은 전작의 장점만을 조합하여 탄생한 모델이다. 여기에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3D 티타늄 인서트’ 설계와 루크 도널드가 감수한 ‘루크솔(LUKE SOLE)’ 디자인을 적용, 유려한 디자인의 하프 머슬백 아이언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FJ(www.footjoy.co.kr)가 지난해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골프화 시장을 휩쓸었던 신개념 골프화 D.N.A.(DRYJOYS NEXT ADVANCEMENT)의 여성 모델을 출시한다.

여성용 D.N.A.는 남성용과 동일하게 ‘편안함’과 ‘안정성’을 위한 FJ의 최고 기술력이 집약됐다. 특히 세련된 여성 골퍼들을 위해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과 6가지 다양한 컬러 라인업, 전 제품에 BoA 시스템을 장착해 스타일과 기능성까지 갖췄다.

케이블과 다이얼을 이용해 자신의 발에 맞게 골프화를 피팅하는 BoA 시스템은 일관되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으로 골프화가 헐거워지거나 끈을 다시 고쳐 맬 필요가 없어 최근 열정적인 골퍼들의 선호가 높아지는 추세다. 26만원. 


○…캘러웨이골프는 비거리 전용 XR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XR시리즈는 캘러웨이 베스트셀러인 엑스 핫(X HOT)과 엑스투 핫(X2 HOT)을 잇는 비거리 시리즈로,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XR 드라이버는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빠른 티타늄 드라이버이다. 스피드 스텝 크라운이 에어로다이나믹 헤드 디자인과 결합돼 공기저항을 줄이고 스윙스피드를 높여준다. 페이스에는 립 구조의 R-MOTO 페이스 기술을 적용, 전 모델보다 페이스 무게는 10% 줄이면서 스위트 스팟을 넓히고, 클럽의 무게 중심은 17% 낮추어 관성모멘트를 높였다.

여성골퍼를 위한 여성용 시리즈 풀라인이 함께 출시된다. 상급자를 위한 XR PRO 시리즈 풀라인은 3월 출시 예정이다.



○…석교상사(대표이사 이민기)는 얼마 전 미국 ‘PGA 머천다이즈 쇼’와 일본 ‘JGGA 골프 쇼’에서 먼저 선보인 브리지스톤골프 J815 드라이버를 오는 3월 초에 전격 출시할 예정이다.

J815 드라이버는 헤드 크라운에 탑재된 ‘Power Slit(파워 슬릿)’기술과 솔에 장착된 새로운 구조의 ‘Power Rib(파워 리브)’기술로 임팩트 순간 헤드의 스프링 효과를 극대화하여 비거리를 향상 시켰다. 또한, 먼저 출시하여 골퍼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J715 드라이버에 사용된 파워 밀링기술을 채용해 불필요한 스핀을 억제하여 방향성과 더불어 폭발적인 비거리를 만들어 냈다고 제조사는 설명했다. 80만원.



○…테일러메이드 코리아(사장 마크 셸던-알렌)가 RSi TP 드라이빙 아이언을 출시하며 RSi 아이언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간다.

RSi TP 드라이빙 아이언은 테일러메이드에서 처음으로 국내 골퍼들에게 선보이는 드라이빙 아이언 제품으로, RSi 아이언 시리즈에 이어 출시하는 상급자 골퍼를 위한 클럽이다. 이는 테일러메이드의 대표적인 비거리 기술인 스피드 포켓을 채용해 긴 비거리와 높은 컨트롤 능력으로 향상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스피드 포켓은 클럽 솔에 2mm 가량의 홈을 내고 페이스 내부와 스피드 포켓 사이의 작은 홈을 추가하는 기술로, 페이스의 반발력과 유효타구면적을 높여 높은 탄도와 긴 비거리, 일관성을 제공한다. 또한 헤드 내부가 텅 비어있는 구조의 디자인은 페이스의 반발력과 무게중심을 낮춰주는 효과로 인해 더 높은 탄도와 빠른 볼 스피드를 가능케 한다.




○…아디다스골프(사장 마크 셸던-알렌)는 부스트 테크놀로지가 최초로 접목된 골프화 ‘아디파워 부스트(adipower boost)’ 출시한다.

아디파워 부스트 골프화는 핵심 기술인 부스트 폼(boost foam)으로 뛰어난 쿠셔닝을 통해 흡수한 에너지를 강력한 스윙 에너지로 되돌려 퍼포먼스를 강화시켜준다. 수 천 개의 TPU 에너지 캡슐로 구성된 부스트 폼은 기존 스파이크 골프화에서 느낄 수 없었던 발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아디파워 부스트는 블루, 블랙, 화이트, 그린 컬러를 이용해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5종의 남성용 제품과 4종의 여성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남성용은 24만원, 여성용은 23만원.



○…인턴넷 골프부킹서비스 XGOLF(www.xgolf.com)에서 중국 10대 명문 골프장인 ‘황산 송백 골프패키지’를 선보인다.

송백에서 3박 4일간 무제한 라운드 하는 상품으로 3월11~14일 일정으로 신청 시 타사 대비 최대 10만원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왕복 항공료와 tax, 송백호텔에서 2인 1실 숙박과 무제한 그린피, 전 일정 식사, 여행자 보험까지 포함하여 1인당 59만 9000원이다.

더불어 4인 1팀 예약 시 신청자 본인에게 세인트나인Q 골프공 1더즌(12알)을 추가로 증정한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