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한도전' 무도 큰 잔치 특집, 예능 새내기+베테랑 조합 '기대↑'
이미지중앙

사진 : MBC '무한도전' 예고 캡처

‘무한도전’

[헤럴드 리뷰스타=온라인뉴스팀] ‘무한도전’이 설을 맞아 잔치를 벌인다.

MBC ‘무한도전’에서 명절을 맞아 ‘무도큰잔치’를 준비했다.

‘무도큰잔치’는 설 특집 아이템으로 다양한 캐릭터의 게스트들이 총 출동, ‘무한도전’ 멤버들과 한 자리에 모여 명절맞이 즐거운 잔치 한마당을 여는 모습을 그린다.

가수, 배우, 코미디언, 스포츠스타, 모델, 방송인 등 분야를 막론한 13명의 예능 새내기와 예능 베테랑은 댄스신고식과 게임을 통해 각양각색 예능감을 뽐낼 예정. 방송에서는 그동안 예능에서 보기 어려웠던 전 농구선수 현주엽, 배우 박혁권 등 예능 새내기들의 활약이 돋보일 것으로 보인다.

예능 새내기들은 수줍었던 등장과는 달리 점점 분위기에 적응해가며 예측불허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등 예기치 못한 웃음까지 선사해가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명절맞이 잔치답게 쉽고 즐거운 게임들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본격 게임에 돌입하자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였다.

‘무한도전’ 단골손님부터 예능 대세까지, 예능 베테랑들 또한 끼를 한층 더 발휘했다. 멤버들과의 ‘케미’와 몸 사리지 않는 개그로 잔치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이어나갈 수 있었다고.

명절맞이 특집인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무도큰잔치’는 오늘(2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대박이다” “‘무한도전’ 완전 기대 중” “‘무한도전’ 헐” “‘무한도전’ 빨리 보고 싶다” “‘무한도전’ 드디어 하는 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idsoft3@reviewstar.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