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엠엔소프트, 설 명절 연휴 특별 비상 근무 체제 가동
-비상대응조직 통해 설 명절 귀성객에 실시간 교통정보, 안전운전 도우미 등 안정적 내비게이션 서비스 제공
-설 명절 앞두고 안전운행 정보, 최신 지도 등 대규모 정기업데이트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차인규)가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사용자들에게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를 비롯 내비게이션 길 안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예기치 않은 장애 발생시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특별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설 명절 연휴를 포함해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주요 서비스 및 고객 관련 부서가 협력하는 형태로 비상대응조직을 구성한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설 명절 연휴 동안 비상근무체제를 가동해 각종 내비게이션 길 안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예기치 않은 장애 발생시 신속 대응키로 했다. [사진제공=현대엠엔소프트]

비상대응조직은 약 20~30명의 직원들이 ‘실시간 모니터링 센터’ 상주 근무와 별도의 재택 근무를 병행하며 실시간 교통정보 등 각종 서비스 모니터링 및 긴급 장애 처리 등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현대엠엔소프트는 ‘맵피’를 포함한 자사 내비게이션 서비스의 인증 및 검색, 경로 탐색 및 경로 안내, 실시간 교통정보 등의 모니터링을 강화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내비게이션 서비스 모니터링 이외에도 연휴 기간 동안 IT 장비 등의 인프라 모니터링과 교통정보 등의 어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및 사용자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설 명절을 맞아 ‘맵피 깔고 고향가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맵피 이벤트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한 9일 동안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6(16G) 3명, 주유 기프티콘(2만원 상당) 30명, 던킨도넛츠 기프티콘 250명 등 총 2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