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문화 설날’ 서점가 설날 맞이 다양한 문화 이벤트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이번 설 연휴를 맞아 독서와 공연, 영화 관람 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월 22일까지 진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는 YES포인트 100원 증정, 최대 1000포인트를 제공하며, 17일 오후 2시 이후 4만원 이상 주문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히트 상품 라이카 미니 텀블러를 증정한다.

전자책 이벤트도 실시한다. 2월 22일까지 ‘빛나거나 미치거나’,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내 심장을 쏴라’ 등 화제의 영화 드라마 원작 소설과 베스트셀러, 화제의 신간을 전자책으로 구매하는 독자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하며, 10명을 추첨해 YES24 e북 전용 2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모처럼 긴 연휴 기간 만화 삼매경에 빠지고 싶은 독자들을 위해 만화 베스트셀러와 인기 연재 만화 기획전도 마련했다. 3월 2일까지 만화를 1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을 뽑아 푸짐한 경품을 준다.

연휴 동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길 다양한 공연도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로빈훗’과 ‘지킬앤하이드’는 연휴 기간인 2월 17일부터 22일 공연에 한해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90년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콘서트 ‘빅쑈’와 뮤지컬 ‘아가사’, 미생 장백기 역의 강하늘이 출연하는 연극 ‘헤롤드 앤 모드’ 등 다채로운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