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타, 봄 맞이 ‘두타 러브 페스티벌’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두산타워(대표이사 이승범, 이하 두타)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두타 러브 페스티벌(Doota Love Festival)’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여성/남성의류, 아동의류, 구두, 핸드백, 스트릿, 스포츠 브랜드 등 두타 전 매장에서 ‘2015년 봄 신상 대전’과 ‘졸업 입학 선물전’을 진행되며, ‘K.KUMAN’, ‘앤디앤댑’, ‘Doii’, ‘SIMPLY JOHNNY’, ‘DIM.E.CRES’ 등 디자이너 브랜드 매장에서는 2015년 SS(Spring/Summer) 기획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시 ‘두타 캘린더’ 또는 ‘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두타상품권’(일 선착순 500명 한정)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위치 기반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YAP’과 제휴를 맺고 팝콘 및 모바일 스탬프, 쿠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YAP’ 내의 두타 페이지에 방문하면, 두타와 디콤마(D comma) 매장 40여 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을 받아 볼 수 있다. 두타 지하 1층의 신진 디자이너 존 ‘디콤마(D comma)’의 45개 매장에는 모바일 스탬프가 설치, 3월 31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탬프를 찍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1회라도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키티버니포니의 파우치(매주 100명)를 증정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3일~14일 양일간 두타 광장에서는 ‘YAP’을 설치한 고객에게 발렌타인 초콜릿을, 디콤마 매장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발렌타인 캔들을 증정한다.

새봄과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도 준비했다. 28일에는 두타 지하2층 ‘카페인버스’에서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씨와 방송인 홍석천 씨가 진행하는 ‘스타일링 클래스’가 열린다. 3월 1일에는 두타 광장에서 두타 모델이자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 탑3인 황기쁨, 한승수, 이철우 씨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스타일링 클래스’와 ‘두타 모델 팬사인회’의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두타 페이스북(@doota.fb)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두타 인스타그램(@doota_official)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중국의 가장 큰 명절인 ‘춘절’을 맞이하여 외국 관광객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두타 광장 앞에 설치된 ‘코리아 그랜드 세일 부스’ 에서는 외국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두타 웰컴 파우치’와 쿠폰북을 지급하며, 은련카드 사용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장갑과 소이캔들를 증정한다.

두타의 구정 휴무일은 18일부터 19일까지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