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녀뿐 아니라 엄마도 혜택받는 헤럴드맘(헤럴드MOM) 모집!

헤럴드MOM회원에게는 자녀를 위한 혜택뿐 아니라 학부모 회원을 위한 혜택이 포함되어있어 눈여겨 볼만하다. 교육관련 경험이나 자격증을 소지한 헤럴드MOM회원은 헤럴드를 통해 방과후 교육사업이나 자율학기제 교사로 추천 받아 외부강의를 할 수 있다. 자녀 육아/교육으로 경력이 단절된 엄마들의 재능과 경험을 살려, 사회에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는 것이다.

헤럴드MOM으로 활동하면서 자녀의 성적향상 및 진로상담후기 등 우수사례를 헤럴드 객원기자의 이름으로 기고할 수 있다. 지인에게 Junior Herald를 구독추천할 경우 별도의 인센티브가 제공되는 것도 쏠쏠한 재미이다.

‘헤럴드MOM’회원은 월 1회 헤럴드가 주관하는 진학 컨설팅, 입시전략 설명회, 해외유학컨설팅 등 진로/진학과 관련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정기적 진학정보 제공뿐 아니라, 올바른 영어교육법, 사춘기 자녀 인성교육법 등 학부모들이 가장 고민스러워하는 교육분야를 현명하게 해결할 수 있는 지도법을 알려준다. 특히 영어신문을 활용한 Writing 실력 향상 방법(ENIE)은 실제 많은 학생들이 성과를 보고 있는 헤럴드의 경쟁력이 담긴 서비스인데, 헤럴드MOM의 자녀에게는 영어 신문을 적극 활용한 Essay 쓰기방법 및 첨삭 혜택이 제공된다.

자녀 입시정보, 교육방법과 관련한 정보는 넘쳐나지만, 그 중에 자녀들에게 맞는 올바른 교육법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명한 부모는 아이의 가장 훌륭한 교사이다. 헤럴드MOM 회원 모집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http://njunior.heraldcorp.com/custom/sub04.php?cm=1&ud=51)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2)727-0059, yjkim@heraldcorp.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