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극 ‘맨 프럼 어스’ 설 연휴 40% 할인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 중인 연극 ‘맨 프럼 어스’가 설 연휴 특가 할인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연극 ‘맨 프럼 어스’는 김재건, 최용민, 이원종, 서이숙, 손종학 등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며 사랑받고 있는 중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흡입력있는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설 연휴 기간인 오는 18일~21일 공연 예매 시 40% 할인받을 수 있다. 설 연휴 특가로 예매 후 가족이 함께 관람 시 마리의 정원 헤어 시술권, 메리린 핸드크림 등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22일 막을 내리는 ‘맨 프럼 어스’는 관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굿바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3일~22일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트리젠코 손목시계, 갈릭꼬(GARLICCO) 황제마늘 세트, 더엔코스메틱 화장품 세트 등이 제공된다.

공연을 예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atermanfromearth)을 통해 오는 24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2월 20일, 21일, 22일 공연 예매자 대상으로 배우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맨 프럼 어스’는 ‘새턴어워즈(The Saturn Awards) 올해의 필름상’을 수상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주인공 존 올드맨이 스스로를 1만4000년을 살아온 불멸의 사람이라고 밝히며 시작된다. 우리가 당연하다고 믿어왔던 상식과 이론에 유쾌한 반론을 제기하는 작품이다.

R석 5만원, S석 4만원. (02-744-7661)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