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오쇼핑, 대표와 함께 지역사회 떡국 나눔 행사 진행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CJ오쇼핑(대표 변동식, www.CJmall.com) 변동식 대표와 임직원 30명은 10일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 설 맞이 ‘설 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CJ오쇼핑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CJ오쇼핑 나눔봉사단이 직접 끓인 800인분의 떡국을 서초구 방배동 인근 지역사회 노인들과 함께 나눴다. 신년을 기념하는 떡 전달 행사도 진행됐다. 


CJ오쇼핑 경영전략실 서장원 상무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떡국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CJ오쇼핑은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 사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진정성있는 나눔 활동 확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J오쇼핑은 지난 2008년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건립해 서초구에 기증했고 복지관과 연계해 ‘살기 좋은 우리 마을 만들기’를 타이틀로 ‘연말 김장 김치 나누기’, ‘연탄 배달’ 등 지역 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balme@heraldcorp.com



<사진설명>10일 CJ오쇼핑 변동식 대표이사(가운데)가 방배노인종합복지관 구내 식당에서 복지관을 찾은 노인들에게 떡국을 배식하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