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기획 강좌 ‘How To Speak Like Natives?’ 선보여
[헤럴드경제(대구)=김상일 기자]대구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하 KERIS)은 자체 운영하고 있는 KOCW(http://kocw.net, 대학공개강의서비스)가 10일 기획 강좌 ‘How to Speak like natives?’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How to Speak like natives?’는 영어 말하기와 듣기 능력 향상을 위해 제작된 강좌로 주 이용대상은 고등학생과 대학생이다. 영어 공부가 필요하다면 누구나 무료로 강좌를 들을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차시당 10~15분 내외로 진행되고 강의 도중 등장하는 간단한 퀴즈를 풀 수 있고 학습자는 자동 온라인 채점 기능을 통해 정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강의 종료 후 영어 받아쓰기 테스트를 받는 등 강좌 수강에 따른 소정의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KOCW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지난 2009년부터 제공하고 있는 대학공개강의서비스로 국내 190여개 대학 및 기관에서 제공하는 9963건(13만4749 차시)의 우수한 대학 강의가 통합 서비스되고 있다. 대학 신입생을 위한 ‘미리보는 대학기초강의’, 청년 CEO를 위한 ‘창업 교육 강의’ 등 다양한 테마 강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