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희애+김연아, LG생활건강 ‘꽃식초’ 성분 세제 광고에 동반 출연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LG생활건강은 세탁세제 브랜드 ‘한ㆍ입세제’와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의 모델로 각각 활동 중인 김희애와 김연아가 최근 ’한ㆍ입 식초살균 액체세제&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 새 TV광고에 동반 출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김희애와 김연아가 대기실과 피트니스 센터를 배경으로, ‘꽃식초’ 성분으로 만들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한ㆍ입 식초살균 액체세제’와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를 함께 소개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꽃을 자연 발효시킨 꽃식초 성분의 살균기능이 빨래 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잡아준다는 메인 콘셉트를 두 모델간의 자연스러운 대화 형식으로 풀어내, 제품 중심이었던 기존 세제 광고와 차별화 했다. 


LG생활건강은 “새 광고를 통해 평소 섬유 속 꿉꿉한 냄새 제거에 대한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김희애의 세련되고 똑소리 나는 이미지와 김연아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조합으로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출연한 TV광고 외에도 LG생활건강 홈페이지(http://www.lgcare.com/)를 통해 김희애와 김연아가 직접 한ㆍ입 세제와 샤프란을 이용해 집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광고 영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