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원F&B, ‘동원몰’ 모바일 앱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인 동원몰이 모바일 쇼핑 이용자들을 위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동원몰 앱은 기존 동원몰의 인기 카테고리인 ‘식품 아울렛 매장’과 ‘빅세일 매장’ 등을 하단메뉴에 고정해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식품 아울렛 매장’은 큰 폭의 할인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코너이며, ‘빅세일 매장’은 동원몰 MD들이 직접 선별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카테고리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하는 ‘M 특가상품’도 제공한다.


동원F&B는 동원몰 앱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원몰 앱 푸시 메시지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000원의 적립금을, 앱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동원몰은 지난 2007년 8월 오픈했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계열사인 동원F&B, 동원산업, 동원홈푸드 등 1000여종의 제품과 타사 제품을 포함해 생활, 주방, 유아동 카테고리까지 확대된 총 7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동원제품은 물론 외부 직매입 상품과 메가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할인점 구매대행 상품 약 4000여 종의 상품을 합배송 처리해 고객들이 편리하고 배송비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일일 방문자수 2만명, 회원수는 50만명이다. 올해는 200억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