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루 앞으로 다가온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 이어지는 사전신청으로 홈페이지 방문자 급증

입춘에 들어서면서 다가오는 봄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졌다.

이에 웨딩컨설팅 웨딩애비뉴가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전통과 격식이 있는 63빌딩에서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울 것이라 전했다.

현재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웨딩애비뉴은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면서 믿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이번에 열리는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는 대형 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에 맞춰 140여 곳의 업체가 대거 참가하며, 가짓수 줄인 실속형 웨딩패키지를 모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까지 마련했기 때문 호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만 하여도 참가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선착순 총 200쌍을 대상으로 디지털 체중계와 무료연극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정계약자 감사선물 코너를 통해 필립스 제이미 찜기를 증정하며, 혼수업체 상담만 받아도 필라 핸드크림과 래빗강화유리도마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초특급 혼수가전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를 마련하며,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한편 2015년 최신상 웨딩드레스와 인기 웨딩드레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상 드레스 컬렉션까지 갖춘 이번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는 많은 예비부부들의 사전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www.avenueweddingfair.net)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