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산 국가공원 및 신분당선 확정으로 들썩이는 용산 주목

서울 전통 부촌 용산에 복합주거단지 ‘용산 푸르지오 써밋’이 주목 받고 있다. 최고급 주상복합단지로 서울 중심부 용산역사 바로 앞에 지하 9층~지상 39층 2개동으로 아파트 151가구, 오피스텔 650실의 규모를 자랑한다.

일부세대는 한강조망이 가능하고 한강시민공원, 용산공원 등이 인접한 쾌적한 환경과 1,4호선 더블역세권, KTX, 경의중앙선 이용이 가능하며, 최근 ITX청춘 노선이 속초까지 연장될 예정이다. 만약 사업이 시행된다면 용산에서 속초까지 1시간 4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용산 국제업무지구 개발중단으로 사업추진이 불투명했던 신분당선 ‘용산~강남’구간 건설이 예정대로 진행되며 착공도 2015년 초에 진행된다. 현재 서울 용산역(지하철1호선)에서 강남역(지하철2호선)까지 전철을 타고 가는데 39분정도 걸리지만, 신분당선 ’용산~강남’ 구간이 완공되면 시간이 3분의 1인 13분 정도로 줄어든다. 이 구간이 개통되면 용산지역 부동산시장에 적잖은 활력소가 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특히 용산 전면 2구역, 3구역에 분양중인 용산푸르지오써밋, 용산삼성래미안에 관심들이 몰리고 있다.

현대산업이 아이파크몰에서 이미 들어서 있고, 추후 LG유플러스(2015년4월), 아모레페시픽 본사(2017년7월)가 용산으로 이전하며, 용산관광터미널부지에 우리나라 최대규모(39층3개동)의 엠버서도 관광호텔을 대우건설이 시공중이며 2017년 입주예정이다.

한라병원은 국내외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36층의 의료복합시설을 추진하고 있고 미군기지 땅에 50층 빌딩 등 총5조원 민간투자가 진행중이며 사업시기 또한 2019년에서 4년 앞당겨진 2015년에 시작할 예정이다.

또 용산대우푸르지오 써밋을 중심으로 용산의 스카이 라인이 새롭게 구축될 예정이라 향후 가치가 기대된다.

편의시설로는 아이파크몰, 이마트, CGV영화관, 남대문시장, 신세계백화점 등이 근접해 있다.

용산대우푸르지오 써밋은 특화된 설계와 고급 마감재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또한 아파트는 중도금 전액60%(오피스텔55%)무이자로 분양조건을 변경 분양가가 크게 낮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여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 각종 부동산활성화 정책과 저금리 정책에 힘입어 수익형부동산에 투자자금이 대거 몰리고 있다. 특히 용산푸르지오써밋 아파트와 오피스텔에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델하우스 관람은 예약지정제로 운영되며, 예약지정 후 아파트를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문의 및 방문예약 02-795-214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