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카드“영국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영국 특별전 ‘Discover…’ 개최
클래식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나라 영국을 구성하는 4개 지역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전시가 다음달 1일까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Travel Library)에서 열린다.

현대카드는 영국대사관, 영국문화원과 함께 ‘UK Special : Discover Great Britain’전(展)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익숙한 국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는 ‘Nation Special’의 첫 번째 전시로, 누구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몇 몇 유명도시 외에는 국내에 잘 알려진 바 없는 영국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우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중층 전시에서는 역사ㆍ문화유산, 예술ㆍ건축, 스포츠, 식음료 등의 테마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영국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19세기 영국의 극작가 오스카 와일드의 삶과 작품을 기리는 첫 국제 페스티벌인 ‘Wilde Weekend’(5/1~4), 영국 왕실이 매년 주최하는 경마 행사로 드레스코드인 모자 패션을 뽐내는 것으로 더 유명한 ‘Royal Ascot’(6/16~20), 세계 최고의 푸드 페스티벌인 ‘Taste of London’(6/17~21) 등 영국의 속살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체험할 수 있는 각종 정보와 각 지역의 추천 장소들이 전시 브로셔를 통해 제공된다. 트래블 라이브러리 2층에 마련된 ‘플레이 룸’에서는 잉글랜드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테마 루트들을 구글 어스(Google Earth)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3월 1일까지 열리는 전시 기간 중 2회에 걸쳐 관람객을 위한 토크 행사도 마련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모든 라이브러리 입장 고객(비회원 포함)을 대상으로 영국 여행의 기회도 주어진다. 방문 소감을 적어준 고객 가운데 1명을 추첨해,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이 제공하는 영국 왕복 항공권 2매와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추천 도서가 증정 된다.

한석희 기자/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