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스톱라이프 아파트에 3.3㎡당 700만원대! 대광로제비앙 2월 6일(금) 오픈예정

요즘 주거트렌드는 빠르고 편리한 생활이다. 교육, 교통, 쇼핑 등 모든 생활에서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킬 수 있는 환경을 선호한다.

이러한 가운데 2월초 오픈예정인 구)빅마트 자리 대광로제비앙에 대한 관심이 높다. 전용면적 80㎡ A,B 타입 213세대를 선보일 대광로제비앙은 단지 안에서 모든 생활이 편리하게 이루어지는 원스톱라이프와 광주에서 분양가상한제를 적용한 마지막 아파트임을 강조하면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분양가상한제를 적용해 3.3㎡당 700만원대라는 매력적인 금액에 주택대출금리까지 1%대로 낮아져 내집마련을 서두르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광로제비앙은 1층에 유럽형 외관의 로드샵을 배치했다. 이곳에는 테마형 식음시설, 프랜차이즈 카페, 뷰티샵, 판매 부띠끄, 학원, 의료시설 등 생활의 편리함과 품격을 높여줄 명품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300여평 규모의 대형마트가 예정되어 있어 교육, 운동 및 취미생활, 문화생활 등 단지 내에서 모두 해결되도록 하였다.

특히 로드샵은 길을 따라 이어지는 128미터 스트리트형 상가형태로 입주민의 편의성뿐 아니라 광주 북구의 새로운 쇼핑명소로 급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판교 아비뉴프랑, 광교 월드마크 등과 같은 이국적 정취로 도시의 경관을 바꾸는 또 하나의 랜드마크 기능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입지적인 측면에서도 주목할만하다.우선 교통환경을 보면 서광주IC, 용봉IC, 동림IC, 사월IC 등과 인접해 있어 인근 수완지구, 상무지구, 첨단지구 등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북구의 교통중심지라 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용봉, 일곡, 매곡일대는 광주의 대표적 명문학군 지역으로, 도보 2분거리의 하백초를 시작으로 문흥중, 고려고, 국제고, 금호고, 경신여고, 광주예고, 전남대 등 초, 중, 고교 모두 가까운 탁월한 환경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광주현대병원, 북부경찰서, 그리고 각종 은행과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주거여건이 우수하며 시립박물관, 비엔날레전시관, 문화예술회관 등 광주의 대표적인 문화특구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가깝게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매곡산 등산로와 광주 최대공원인 중외공원, 용봉제 등도 단지와 5분거리다.

북구의 중심 대광로제비앙은 상품과 분양가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내집마련 최고의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주택전시관 오픈행사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C사 명품백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주택전시관은 상무역 1번출구 전자랜드 바로 옆이다.

문의 062-364-30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