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초당 20개 판매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1회 방송 최다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6일 밝혔다.

최고판매 기록을 세운 지난해 12월28일 방송에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단품으로 총 7만4000여개가 판매되며 방송시간이 채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완판됐다. 이날 판매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의 수량은 2014년 한 해동안 GS샵에서 판매한 이미용제품군의 1회 방송 최고 판매기록을 달성했으며 판매 개수로 환산하면 초당 20개씩 팔려나간 셈이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최고 판매기록 달성 후에도 3회 연속 완판행진을 하며 2013년 9월 출시이후 1년 5개월만인 올해 1월 누적매출 300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200억원을 돌파한지 불과 4개월만에 이룬 기록으로 출시 초기 8개월 만에 100억원의 누적매출을 달성한 것과 비교하면 매출 성장세가 더욱 가팔라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3040 여성이 소구하는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애경 관계자는 “최근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의 특징 요소를 베낀 미투제품(Me-too)이 각 홈쇼핑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어 유사품에 주의해야 한다”며 “에이지투웨니스는 촉촉한 팩트 콘셉트의 원조인 만큼 제품력 확보에 주력해왔으며 앞으로도 양질의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매출 300억원 돌파기념 특집방송은 오는 8일 오후 9시30분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 중 300명을 추첨, 4만원 상당의 애경 설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