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발매… ”내 목소리가 삶에 위로가 되기를“
[헤럴드경제]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이 5일 정오 공개된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로 돌아왔다.

나얼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오늘 저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가 발매됐다”며 “사실 이곡은 작년 겨울 어느날 90년대가 너무 그리워서 만든 곡”이라고 했다.

나얼은 이어 “조금이나마 내 목소리가 여러분들의 삶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올 한 해 브라운아이드소울 새 앨범과 공연도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다.

(사진 출처 = 나얼 트위터 캡처, 소속사 제공)

나얼이 솔로로 나서기는 지난 2012년 9월 솔로 1집 앨범을 낸 뒤 1년 6개월여 만이다. 나얼의 싱글을 시작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신곡을 발표한다.

한편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 주연은 배우 유승호가 맡았다. 나얼이 유승호를 강력 추천하고, 유승호가 제안을 흔쾌히 수락하면서 이번 만남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유승호는 지난해 12월 4일 예비역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다. 

(사진 출처 = 나얼 트위터 캡처, 소속사 제공)

나얼 소속사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클로즈업이 대부분이다. 배우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영상을 주도하는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라고 설명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