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혜의 자연환경 품은 수익형 오피스텔 거제 큐브마린, “주목 받는 수익형부동산”

해양생태 낚시공원형 어항으로 개발될 예정인 거제 능포항에 들어서
바다 조망은 물론 푸른 녹지환경 그대로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입지 자랑


거제시 능포동 일대에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오피스텔이 등장해 화제다. 능포항의 바다 조망은 물론 항구를 둘러싼 푸른 녹지환경을 그대로 누리며 생활이 가능한 ‘거제 큐브마린’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

거제 능포항은 약 200억원 상당의 국비가 투입돼 해상공원과 해상데크 낚시터, 접안시설, 오토 피싱장 등 관광, 문화, 레저공간 및 기반시설이 들어서는 해양생태 낚시공원형 어항 및 오토 캠핑장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능포항의 개발사업과 더불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남측으로는 장승포 유원지 개발사업도 함께 추진되고 있어 이에 따른 최대 수혜지역으로서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거제시 능포동 480-5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거제 큐브마린' 오피스텔은 지하3층~지상10층, 전용면적 26~94㎡, 총 160실 규모의 수익형 오피스텔이다.

주변에 위치한 기존 오피스텔 대비 평당 200만원 저렴한 분양가와 더불어 10~15% 이상 넓게 설계된 화장실 및 파우더룸 설치, 중문 설치, 세대간 소음 감소를 위한 무량판구조 시공 등 실용적인 생활편의를 제공하는 호텔식 최신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총 20가지 타입의 다양한 평면을 갖춘 점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근처에는 양지암 조각공원과 장미공원, 시외버스터미널, 대우병원, 초중고교와 시립도서관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성 또한 상당히 높다.

부동산 전문가는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거제시 능포동 일대는 대우해양조선소와 옥포국가산업단지의 근로자를 중심으로 대규모 배후수요가 형성되어 있으며, 특히 외국인이 선호하는 조용하고 깨끗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며 “향후 대우조선소 우측 해안을 따라 능포항으로 직접 연결되는 우회도로가 완공되면 불과 1km 이내의 직주근접 생활권으로 바뀌게 되어 수익형 부동산으로써 투자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거제 큐브마린 오피스텔의 분양 상담은 담당 지정제로 운영되며, 분양 상담 시 선착순 사은품도 제공된다. 입주는 2016년 5월 시작될 예정이며 거제 큐브마린 오피스텔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분양문의 : 1600-864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