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룸 특화 호텔식 주거형 ‘오피스텔 엘리시움’ 입지조건으로 주목

 

포항시 지역에 호텔식 주거형 오피스텔 ‘엘리시움’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포항 남구 해도동에 위치한 엘리시움은 바다 조망권을 활용한 호텔식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다.

엘리시움 관계자는 “현재 포항은 여러 산업 개발이 예정되어 있다. 산업단지 및 도시 인프라가 늘어나면서 엘리시움이 위치한 남구 해도동은 인구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첨단산업시설 등의 추진으로 1~2인 가구뿐만 아니라 2~4인 가구 역시 늘어날 전망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엘리시움은 원룸뿐만 아니라 투룸 특화형 오피스텔로 부동산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입지조건이 좋아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포항 엘리시움은 이미 약 70%가 분양이 완료 되었으며 분양가는 3.3㎡당 분양가는 500만원대로 총 분양가는 9천만원대 부터 1억 5천만원대까지 공급하고 있다.

엘리시움은 타 오피스텔에 비해 3평 이상 넒은 면적을 제공해 마치 소형 아파트를 보는 듯한 공간 설계로 주거의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A타입(29㎡), A-1타입(30㎡), B타입(39㎡)의 세 가지 타입을 보급하고 특히 B타입의 경우 침실 드레스룸, 샤워부스, 빌트인 가전 등을 제공해 1~2인 가구뿐만 아니라 2~4인 가족까지 고려했다. 내부 설계로는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고 가변형 가구를 제공해 공간 활용을 높였다. 또한 9층 이상 동쪽 호실은 바다 조망권이 확보되고 옥상에는 태양열 에너지 발전기도 설치해 관리비 절감에도 신경을 썼다.

엘리시움에서 선보일 호텔식 서비스는 우편물 보관, 모닝콜, 세탁물서비스 및 객실 청소 대행, 조식 서비스 등이다. 또한 내부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비즈니스 센터가 있다.

분양 관계자는 “엘리시움은 선임대 후분양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완공 후에는 대한주택보증이 발행하는 ‘임대관리이행보증’ 상품에 가입할 예정”이라며 “완공 후에는 10년 동안 위탁관리대행을 통해 세입자 관리나 하자 보수 수리까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 또한 장점”이라 전했다.

엘리시움의 입주는 2016년 8월 예정이며 자금관리는 하나자산신탁이 맡았다. 홍보관은 경기 용인 죽전 대덕누리에뜰 A동 4층에 마련됐다.

분양 관련 문의 1877-881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