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까지…'알로에스테 네추럴 멀티메이크업 크림' 출시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등 삼중기능 효과…천연식물성방부시스템 적용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최근 복잡한 색조화장의 단계를 줄이고 기능성을 강화한 '알로에스테 네추럴 멀티메이크업 크림'을 출시했다.

신개념의 멀티 색조 제품인 '네추럴 멀티메이크업 크림'은 썬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화운데이션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타입으로 색조 단계에서 하나만 바르면 발림성이 좋아 피부 결점이 매끈하게 커버되면서 촉촉하게 연출된다.

무엇보다 색조 제품에까지 피부 트러블의 주범인 화학 방부제 대신 천연식물성방부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의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삼중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능성분을 함유해 차별화된 품질력까지 갖췄다. 자외선 차단지수도 SPF35, PA++로 자외선 A, B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생활 자외선을 차단하는 썬크림의 기능성도 제대로 갖췄다.

'네추럴 멀티메이크업 크림'(33g/4만원)은 루비, 진주, 토르말린, 옥설, 호박, 자수정 등 6가지 보석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으며, 브라이트닝 효과와 화사한 윤광메크업이 표현되며, 잡티지우개 효과로 타고난듯 결점없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와 함께 생얼인 듯 물 흐르듯 피부안팎을 수분감으로 채워주어 볼륨감있고 매끈한 물광피부로 연출해주며, 상백피, 구아바잎, 장미꽃, 녹차, 성모초잎, 덩굴월귤열매, 루이보스, 레몬밤잎, 로즈힙열매, 블루베리, 히비스커스꽃, 아사이야자, 로즈마리 등의 각종식물성 추출물과 비타민콤플렉스가 함유돼 촉촉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줘 소비자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자연에 가까운 성분을 고집하는 만큼 제품 케이스도 에코재질로 새롭게 출시해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을 겨냥해 색조 제품에도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경쟁력을 갖췄다"며 "유해 성분의 논란이 급증하고 있는 이때에 다방면의 연구개발로 친환경 제품을 출시하며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에 2년연속 선정되었으며 앞으로도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상담문의: 080-234-658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