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넷마블, 모바일 퍼즐 게임 신작 ‘폴라폴라’(POLAPOLA) 선발대 모집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넷마블게임즈가 3일 모바일 캐주얼 퍼즐 게임 ‘폴라폴라(POLAPOLA)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폴라폴라는 이달 중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간편한 조작법으로 시원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퍼즐 ‘폴라폴라’는 동일한 색깔의 블록을 3개 이상 이을 경우에 생성되는 발사체를 이용해 몬스터를 공격하고 이를 통해 점수를 쌓는 방식의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주어진 시간 내에 기록한 점수로 친구들과 경쟁하게 되며 각종 특수 능력을 가진 귀여운 동물 영웅 캐릭터와 아이템으로 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예약한 이용자들에게 고급 영웅 뽑기권, 진주(게임재화) 50개 등의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페이스북에 ‘폴라폴라’와 북극에 대한 응원 글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77명을 뽑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폴라폴라’는 재미난 이름처럼 큰 즐거움을 담고 있는 게임”이라며 “게임 규칙과 조작법도 간단해 온 가족이 모여 즐기기에 제격인 만큼 새로운 국민 게임의 탄생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달 27일 출시 후 이틀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인기 몰이 중인 ‘모두의쿠키’에 이어 또 다른 기대 작 ‘폴라폴라’로 퍼즐 장르에서도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