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교어린이TV, ‘1일 성우 체험 이벤트’ 참가자 모집
13일까지 홈페이지로 신청…성우 체험증 수여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대교어린이TV는 ‘1일 성우 체험 이벤트<사진>’ 참가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5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1일 성우 체험 이벤트’는 대교어린이TV 전속 성우와 함께 애니메이션 더빙 체험을 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전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학생은 발성 연습, 대본 리딩, 실제 더빙 작업 등을 하루동안 체험하게 된다.

강사진으로는 ‘펭귄의 문제’ 등 대교어린이TV 인기 애니메이션 더빙에 참여해 온 성우 민승우ㆍ김하루 씨가 나선다 특히 민씨는 어린이 뮤지컬 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발성 지도를 통해 표현력과 자신감까지 키워줄 계획이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최근 아나운서, 성우 등 방송인을 꿈꾸는 어린이가 증가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진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친구들과 함께 하는 애니메이션 더빙 체험을 통해 진로 선택의 기회도 갖고 사회성과 리더십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대교어린이TV는 이번 이벤트 참가자로 총 40명을 모집하며, 올해 예비 1학년을 포함한 모든 초등학생이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13일까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www.kids17.net)에 신청하면 된다.

성우 체험을 수료한 어린이에게는 대교어린이TV 성우 체험증을 수여하며, 활동 과정은 3월 첫째주 대교어린이TV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49-3471)로 문의하면 된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