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굿모닝월드, 실크 아미노산 기반 2중 기능성 화장품 ‘샤인미 5종’ 선봬

실크 아미노산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주)굿모닝월드가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2중 기능성 실크 화장품 ‘샤인미 5종’을 출시했다.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샤인미 5종 세트는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외에도 실크 세리신, 펩타이드 구조의 18가지 실크 아미노산, EGF(세포재생인자) 성분 및 10가지 식물발효성분과 후르츠오일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미의 모든 라인에는 실크 세리신과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 있어 주름개선 및 미백, 보습에 도움을 준다. 10가지 식물발효성분은 피부 진정 및 수렴에 효과가 있으며 EGF는 피부톤 개선, 탄력 및 수분감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다.

특히 실크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형태의 18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 친화력이 높으며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실크는 청정 지역에서만 재배되는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소재로, 보습성 및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실크 세리신의 경우 콜라겐보다 높은 세린 함량을 보유하고 있어 기초나 메이크업 라인, 샴푸 등에 보습 및 리페어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샤인미 관계자는 “샤인미에는 실크 세리신,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해 식물발효성분, EGF, 후루츠오일, 동백꽃 오일, 쉐어버터 등이 제품 특성에 맞게 들어가 있어 각종 피부 고민에 대한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단백질 화장품’이라는 별칭으로 입소문이 돌며 시판매분이 한 달 만에 전량 소진된 바 있는 샤인미가 본격적으로 출시됨에 따라, 향후 더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건강한 동안 피부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