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은? ‘페이스북 어워즈 2015’ 접수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페이스북이 한 해 동안 페이스북을 통해 펼쳐진 우수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 캠페인 중 가장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선정하는 ‘페이스북 어워즈(Facebook Awards) 2015’의 접수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페이스북 어워즈는 개인부터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들이 진행한 캠페인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다. 다음달 3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한 개인이나 기업 마케터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1일까지 공식 사이트(www.facebook-studio.com/awards/)를 통해 출품작을 접수하면 된다. 페이스북 어워즈 접수는 영문으로 정보를 입력해야 하지만, 출품작에 대해서는 따로 번역할 필요 없이 그대로 제출해도 된다. 


페이스북은 이날 올해부터 신설된 심사 항목을 공개했다. 페이스북과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은 제출된 캠페인의 완성도는 물론, 해당 작품들이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얼마나 효과적이며 창의적으로 페이스북을 활용했는지 등을 검토할 예정이다. 심사결과는 여름께 발표된다.

페이스북 어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한글 뉴스룸 (ko.newsroom.fb.com/)과 페이스북 어워즈 2015 공식 사이트 (www.facebook-studio.com/awa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