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맥도날드“커피전문점컵 가져가면 맥카페 카페라떼 공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맥도날드(대표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가 커피 브랜드 ‘맥카페(McCafé)’의 새 단장을 기념해 카페라떼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맥도날드는 다른 커피전문점의 테이크아웃 컵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맥카페의 새로운 오렌지색 컵에 카페라떼 스몰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2월 2일과 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맥카페 카페라떼는 바로 내린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져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며, 1800원(스몰 사이즈 기준)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돼 좋은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는 최근 맥카페를 새 단장해, 컵 디자인을 화사하고 톡톡 튀는 오렌지색으로 바꿔 입혔으며 배우 유아인을 모델로 선정하는가 하면 가격도 인하했다.

우선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커피의 경우 기존에 미디움 사이즈만 있었지만 스몰 사이즈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사이즈를 다양화했으며,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스몰 사이즈는 각각 1500원과 18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된다. 이밖에 다른 커피 제품들도 최대 600원까지 가격을 인하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