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일제면소, ‘겨울엔 전골’… 10% 할인 이벤트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가 전골 요리 할인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겨울 전골 열전’ 이라는 이름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전골 메뉴 주문 시 즉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자가제면(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뽑은 면) 우동 면을 1회에 한해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또한 제휴할인카드 및 다른 쿠폰도 중복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메뉴는 총 3종으로 ‘모둠 우동 전골’은 진한 우동 육수에 차돌박이, 알배추, 표고버섯, 쑥갓 등을 푸짐히 넣고 끓여내 맛이 깊고 담백하다. ‘제일 해물 우동 전골’은 새우, 오징어, 꽃게, 홍합 등 각종 해물이 어우러져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얼큰 왕만두 전골’은 매콤하고 칼칼한 맛을 원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행사 매장은 쌍림점, 여의도 IFC점, 판교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수원AK점, 올림픽공원점 등 6개점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온 가족이 뜨거운 전골 요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제일제면소는 올 한 해 각 지역별 향토 식재를 테마로 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으로 전국 각 지의 다양한 면 요리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