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할리스커피, SKT T멤버십 이용자는 아메리카노 반값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할리스커피 매장을 찾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반값에 제공하는 등 SK텔레콤 제휴 기념 런칭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할리스커피는 오전 6시부터 정오까지 오전 시간대에 할리스커피 매장을 이용하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R, G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란데 사이즈 기준 1인 최대 10잔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전체 구매 금액의 20%만 포인트로 차감된다.

또 정오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 방문 고객에게는 1일 1회 1잔에 한해 모든 주문 커피 음료의 사이즈 업(500점 포인트 차감)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28일부터 오는 2월 17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이후인 2월 18일부터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과 함께 오전 시간대(6시~정오)에는 병 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료 20%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정오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는 프로모션 기간과 동일하게 커피 음료 사이즈 업이 제공된다.

한편 해당 혜택은 1인 1일 1회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기타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 전국 할리스커피 휴게소 매장 및 일부 특수 매장은 이번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에서 제외된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