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강제화, ‘복복복 페스티벌’ 실시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금강제화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 사은행사인 ‘복복복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30일부터 오는 2월 22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한 뒤 1등(20명)에게는 금강상품권 100만원, 2등(200명)을 뽑아 각각 금강상품권 10만원 등 총 4000만원의 금강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응모권을 작성한 후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0일 금강제화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발표한다.


금강제화는 또 ‘복복복 페스티벌’ 기간 동안 금강제화 매장에서는 20만원 이상, 브루노말리 매장에서는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금강제화 한 관계자는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이번 설에는 부담 없는 가격대에 실속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이 설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며 “복복복 페스티벌 기간 동안 구입한 금강제화 설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얻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금강제화는 이번 설을 맞이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금강상품권을 비롯해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백팩, 지갑, 골프웨어, 아웃도어웨어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였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