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배냇, 생후 6개월 아기용 이유식 시판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 아기가 생후 6개월에 접어 들면 초보맘들은 더욱 분주해지기 마련이다. 젖만으로는 부족한 영양분을 채우기 위해 이유식을 시작하게 되는데 재료 손질부터 영양, 아기 입맛까지 고려할 것이 많기 때문이다. 이제는 내가 내 아이를 위한 이유식을 책임져야 한다. 그러나 매번 끼니마다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기란 그다지 쉽지가 않다.

이러한 초보맘의 고충을 해결해 주는 자연원료 이유식 제품을 아이배냇이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천연재료와 육수가 하나로 준비되어 끓는 물에 밥과 함께 넣으면 완성되는 ‘베베 이유식 만들기’와 동결건조 블록형태의 유아전용 육수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이 바로 그것.


‘아이배냇 베베 이유식 만들기’는 천연재료와 육수가 하나로 엄마가 원하는 이유식을 손쉽게 맛있게 만들어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5900~6500원(중량 24g)이다. 이 제품은 번거롭게 육수를 따로 우려내거나 재료를 손질할 필요 없이 끓는 물에 동결건조공법의 블록과 밥을 넣어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우리농산물과 육류, 해조류 사용으로 자색고구마, 닭고기백년초야채, 쇠고기야채, 멸치야채 등 7가지 맛으로 구성해 다양한 종류의 맛과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아이배냇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은 영유아식을 위한 자연원물 국물요리내기 제품이다. 가격은 8500~8900원(중량 16g)이다. 이 제품은 블록 하나로 간편하게 육수를 낼 수 있어 이유식을 만들 때 육수를 장 시간 우려내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줄여 조리시간을 단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분말형태 또는 팩 형태의 어른용 육수재료와 달리 국내산 천연 원료들을 첨가물 없이 초저온 급속동결공법으로 제조한 아기 전용 육수블록으로 맛은 물론 첨가물에 예민한 엄마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소용량 개별 포장으로 육수 농도와 양 조절이 편리한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은 멸치, 쇠고기, 황태, 닭고기 등 네 가지 맛으로 선보여 이유식이 맛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게 이 제품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