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의도 파크카페, 요일별 프로모션으로 입맛 사로잡다.
- 평일 신년 5코스 메뉴 프로모션…포춘쿠키 이벤트도
- 주말행사 파크 앤 그릴엔 스테이크 무제한 제공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여의도 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의 럭셔리 레스토랑 파크카페는 다양한 요일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평일(월~금) 고객을 위해 진행되는 신년 5코스 메뉴 프로모션(New Year Promotion)은 매주마다 새로운 메뉴들이 업데이트되는데, 사골곰탕과 떡국, 다양한 모듬구이 스테이크는 물론 굴과 해산물 등 제철 재료로 준비되는 신선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신년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근하신년 디저트와 한 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 쿠키가 제공돼 재미를 더하고, 파크카페 직원들과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년 메뉴 프로모션은 2월까지 진행되며,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런치는 6만 5000원, 디너는 11만원이다.

또 주말(토, 일) 저녁에만 선보이는 파크 앤 그릴 프로모션(Park & Grill Promotion)은 무제한으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어서 고기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많다. 


세트 메뉴를 다양한 코스 요리로 맛볼 수 있는 파크 앤 그릴 프로모션은 에피타이저로 훈제연어와 해산물 등 파크카페 전채요리를 가미한 특선 샐러드가 제공되며, 안심, 찹스테이크, 닭고기 가슴살 구이, LA갈비구이, 삼겹살 등 국내산 육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푸짐한 고기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를 즐기고 난 후에는 상큼한 계절 과일과 커피 또는 차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파크 앤 그릴은 매 주말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인당 9만 5000원이다.

이 외에도 특정 요일에 한해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놓치지 말자. 목요일에는 비노템포(Vino Tempo)와 금요일에는 친친템포(Cin Cin Tempo)가 그 것. 비노템포는 까르베네 쇼비뇽과 쉬라, 멜롯 등 여섯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고, 등심스테이크가 메인 디쉬로 준비되며 안티패스토, 치즈 등 세미 뷔페가 제공된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술을 직접 가져와서 마실 수 있도록 하는 친친템포는 인원 수에 맞게 수프와 샐러드, 모듬 바비큐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드라이 스낵과 칩이 서비스되어 BYOB(Bring Your Own Bottle)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와인은 가지고 올 경우 별도의 콜키지(Corkage)는 없다. 만약, 와인을 준비해오지 못할 경우에도 추가 2만원으로 파크카페에서 준비한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정 요일 프로모션은 매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고, 1인당 비노템포의 가격은 6만 500원, 친친템포의 가격은 4만 5000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돼 있다.

특히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인 기업들을 위해 비노템포와 친친템포의 컨셉으로 파크카페의 라이브러리나 미팅룸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도 있다. 프로모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measeoul.com)를 참고하거나, 파크카페(02-2090-8050)로 문의하면 된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