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양평 전원주택‘예술인마을 4단지’분양

전세가 상승으로 인해 저렴한 수도권 및 인근 위성도시로의 이주 수요가 상당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베이비부머 세대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전원주택이 재조명 받고 있다.

하지만 전원주택 수요의 평균 연령이 낮아지면서 입지, 교통, 교육 등 까다로운 고객 니즈를 만족 시켜주는 지역을 찾기는 쉽지 않다. 이러한 서울 접근성 및 전원생활을 동시에 충족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건설사들은 수도권에서 한 시간 대 거리의 역세권을 찾고 있지만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뛰어난 입지와 환경으로, 이미 1~3차 단지를 까다로운 젊은 부모들에게 성공리에 분양 마감하고, 50여 가구가 생활하고 있는 최고의 전원주택단지가 주목 받고 있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주택보급에 힘써온 클라이드홈즈(www.claidhomes.com)와 ㈜예술인마을은 중앙선 용문역 5분 거리에 펼쳐진 양평 예술인마을 전원단지 중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4단지(www.artistvillage.co.kr)를 분양 중에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양평 예술인마을은 중앙선 용문역 5분 거리에 조성된 전원단지로, 특히 이번에 분양하는 4단지는 예술인마을 내에서도 가장 우수한 조망권과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앞으로는 청계천같은 생태하천을 끼고 있으며, 사계절 풍부한 수량과 맑은 물이 흐르는 흑천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뒤편으로는 추읍산 약수터, 등산로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보다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또한, 제1회 <신인건축가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여하고 서울시 공공건축가로 활발한 활동 중인 건축가 김영종 소장과 클라이드홈즈에서 제안하는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주택 모델은 각종 건축박람회에서 예비 건축주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예술인마을 4단지의 대지 경사면을 이용해 편안하게 내려앉은 건물은 자연스럽게 경관을 형성하고, 따사로운 햇살과 사계절의 아름다운 경치를 느낄 수 있는 자연속의 공간을 구성하였다.

집안 곳곳에서 다양한 조망이 연출되도록 설계하였고, 집 앞의 앞마당엔 부, 건강, 출세 등을 상징하는 나무들로 시각적인 즐거움과 건축의 친환경적인 요소를 적용하여, 기존 단지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모습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1단지 12세대, 2단지 31세대, 3단지 13세대가 모두 분양되어, 입주가 90%완료 되었으며, 현재 분양중인 예술인마을 4단지는 총 20세대로, 타 전원단지에 비해 우수한 접근성, 조망권, 주변 환경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실수요자들 반응이 상당히 뜨겁다.

또한, 중앙선과 경의선이 완전히 개통됨에 따라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되어, 향후 재산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양평전원주택 예술인마을 4단지 문의는 전화(02-3288–9800)나 클라이드홈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