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곡지구 오피스텔 미르웰한올림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금 10%(200만원 정계약 진행), 중도금 50%, 무이자 잔금 40%, 계약 후 60%까지 대출가능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경동미르웰 3차 한올림 오피스텔이 높은 청약율에 이어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변경되면서 투자자들의 발길이 여느 때 보다 뜨겁다.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복층으로 설계돼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실질적으로 오피스텔의 경우 같은 전용 면적 보다 임대료가 10~15만원 정도 오를 수 있는 복층 구조의 오피스텔을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추세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구청, 홈플러스, 이마트, 9호선(급행) 가양역을 최단 거리에 이용할 수 있어 실거주자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한 조건을 모두 갖춘 것으로 평가 받는다. 또한 향후 매매가에 큰 영향을 끼칠 마곡지구까지 곁에 두고 있어 서울 오피스텔에서 유일하게 매매가 상승을 노려볼 만한 곳으로 알려졌다.

부동산 정보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기준 서울 강서구 오피스텔 평균 임대수익률은 5~8%, 마포구 4~6%, 분당구 4~5%로 집계됐으며, 그 중에서도 기업체들이 밀집한 업무지역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동미르웰 3차 한올림 오피스텔은 합리적인 분양가에 이어 선착순 마감으로 바뀌면서 빠르게 동∙호수가 소진 중이며 방문객이 평일 150팀, 주말 320팀 정도로 집계되고 있다. 주택 전시관 관람은 방문예약제로 진행 중이다.

문의전화 : 1666-133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