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루다인니항공, 발리 비즈니스석 특가혜택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5성급 항공사에 걸맞는 최고급 서비스, 비즈니스 클래스를 홍보하기 위해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20만 2000원부터 제공한다. (유류세 74,200원, 공항세 28,000원 포함 금액, 환율에 따라 총액 변동 가능)

아울러 프로모션 이용 시에도 가루다마일즈(GarudaMiles) 마일리지는 150% 적립 가능하다. 


단, 최소 체류기간이 3일 이상이어야 하며, 출발시기와 요일에 따라 금액이 상이할 수 있으니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 예약/발권부(02-773-2092, selrr@garuda.co.kr)를 통해 사전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

가루다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는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180° 침대형 좌석으로 독립된 개인공간을 제공하여 장시간 비행에서도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5성급 항공사답게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고객들에게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자연주의 브랜드인 ‘록시땅’의 로션, 비누 등 기내편의용품이 담긴 ‘어메니티킷(Amenity Kit)’을 제공한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영국 항공 서비스 평가 전문 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과 일관성 있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5성급 항공사 (5 Star Airline)’에 선정된 바 있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