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름다운 당신’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빈약한 가슴에서 벗어난 이미진 씨

중년 여성들이 평소 꿈꿔왔던 외모적 변화를 돕는 힐링뷰티쇼 ‘아름다운 당신’이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7회에서는 ‘산후 우울증’ 양미라 씨와 함께 ‘빈약한 가슴’ 이미진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미진 씨는 선천적으로 A컵 사이즈의 작은 가슴을 갖고 있는 여성이었다. 하지만 출산과 모유수유 이후 있었던 가슴마저 사라지고 가슴과 등이 구분되지 않을 정도의 몸매가 됐다.

이후, 이 씨는 가슴을 향한 주변의 시선 때문에 위축이 되어 공중목욕탕도 가지 못하고 항상 두 개 이상의 가슴 보형물을 넣고 다녔다. 가슴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가 아이들에게까지 향하자 그녀는 큰 변화의 결심을 하게 되고 마침내 ‘아름다운 당신’에 도전을 했다. 

봄성형외과 이정수 대표원장를 비롯한 의료진은 이미진 씨의 변화를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의료진은 수술 전 체계적인 검사와 상세한 진료를 바탕으로 또렷한 눈매와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기 위한 비절개 눈매교정술 및 코성형, EZ광대축소술을 진행했다.

또한 물방울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 확대수술로 가장 큰 콤플렉스였던 없다시피 한 가슴 볼륨의 문제도 해결했다. 원래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던 이 씨는 EZ광대뼈축소술을 통하여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얼굴에 아름다운 가슴 볼륨의 라인까지 얻게 되면서 환한 미소와 자신감을 되찾았다.

이미진 씨는 인터뷰에서 “아름다운 당신을 통해 콤플렉스를 개선한 후 그동안 꼭 가고 싶었던 수영장도 갈 수 있게 됐다”며 “당당한 아내이자 엄마로 열심히 살고 싶다”고 밝혔다.

이 씨의 성공적인 변화를 도운 봄성형외과 이정수 대표원장은 “이 씨처럼 빈약한 가슴 문제로 고민을 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환자들이 상당히 많다”며 “첨단 장비를 이용한 철저한 검사와 안전한 보형물 삽입을 통해 만족스러운 성형수술이 이뤄져 기쁘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당신’에서 힐링 닥터스 군단 멤버로 활약 중인 이 원장은 1997년도부터 병원 의료진과 매년 해외 의료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봄성형외과는 17년 째 무사고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성형외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