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누구? ‘5대얼짱' 무용과 출신
[헤럴드경제]방송인 전현무가 양정원과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25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방송을 통해 알게 된 후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어 “여자 분이 현재 방송활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친 관심이 걱정된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누리꾼은 지난달 20일 한 여성 커뮤니티에 “한국 나와있는데 오늘 저녁 코엑스에 영화보러갔다가 전현무봤다”라는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

그는 “여자친구인지 전현무한테 팔짱끼고 팔랑거리며 걸어오더라. 근데 너무 웃긴게 전현무는 가리려고 가린다는게 그 사람 많은 코엑스몰안 밤중 눈에 확 띄게 더블버튼 정장에 얼굴반 가리는 검은선글라스끼고 고개는 어정쩡하게 숙였다. 눈치보며 걷다가 스티커 사진찍는 숍에 들어가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람들 엄청 의식하더라. 근데 그 모습이 ‘나 전현무야~ 나 데이트 중이야~ 좀 봐주세요’하는 것 같아서 얼마나 웃긴지 신랑이랑 엄청웃었다”고 주장했다.

한편 양정원은 지난달 10월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파일럿 예능 ‘러브싱크로’에서 당시 MC인 전현무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현재는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과에 재학 중이며 잡지사 기자, 국제 필라테스 교육원 교육이사직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양정원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 배우로도 활동하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