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원의 강남, 영통 핵심상권 ‘클래시아(클래시티) 영통’ 상가, 오피스텔 파격분양

수원의 강남으로 불리는 영통 핵심상권에 위치한 창성건설의 ‘클래시아 영통’ 오피스텔과 상가가 영통의 프리미엄이 기대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클래시아 영통’은 영통역 초역세권으로 1번 출구와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한 영통의 핵심상권에 들어선다. 영통 내 중심상업지역에는 신규 상가가 10년만에 들어서는 까닭에 마지막 알짜 상가로 분양 전부터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클래시아 영통은 지하7층, 지상 15층 규모로 1층~4층까지는 전용상가, 5층~15층까지는 호텔식 오피스텔 341실로 구성되며, 주변 생활 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롯데프라자, 세무서, 출입국관리소 등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삼성디지털시티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영통 클래시아(클래시티) 상가ㆍ오피스텔은 삼성전자 부지에 R5연구소 및 부품소재 연구단지 등이 최근 완공되었으며, 3만5천여명의 삼성 임직원들과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경희대 글로벌 캠퍼스 1만8천여 명의 학생들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영통역은 15년 이상된 오래된 상가들이 대부분으로 신규 오피스텔과 상가에 대한 기대수요가 많다. 때문에 영통 클래시아 오피스텔은 사전에 50% 이상이 예약이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상가 역시 1층의 경우에는 이미 사전 예약이 완료되었다.

해당 아파트는 초기 계약금 10%를 납입하면 중도금이 전액 무이자로 지원된다. 시행 및 자금관리는 한국자산신탁에서 맡았으며, 시공은 기업신용평가 최고등급을 받은 중견 건설업체인 창성건설이 책임준공을, 자금조달은 신안그룹의 IB 전문 증권사 바로투자증권이 맡고 있다.

영통 클래시아(클래시티)는 방문 전 하단에 기재된 전화번호로 반드시 미리 전화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필요하다.

분양문의 : 1599-949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