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형마트와 전철이 들어오는 의왕 서해그랑블 분양

▶ 건물 내에 문화/생활/쇼핑/ 건강 등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원스톱 라이프- 의왕 서해그랑블

분양가 상한제 폐지 소식이 전해지면서 미분양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는 가운데 서해종합건설은 경기 의왕시 오전동에서 ‘의왕 서해그랑블 주상복합’을 분양한다. 의왕시는 오전구역, 고천구역 등 주변 약 40만㎡의 정비사업이 계획되어 있으며, 의왕 서해그랑블은 7000여 세대 미래도시의 첫번째 아파트가 될 것이다.

의왕 서해그랑블 주상복합은 의왕시 내 초고층(42층), 141.8m 랜드마크로 지하5층~지상42층 4개 동으로 구성되며 360도 조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지하 1, 2층에는 4만여㎡ 크기의 대형할인마트가 들어설 예정으로 원스톱 라이프를 프리미엄으로 내세웠다. 공동주택 부분은 7층부터 조성되어 입주민의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다. 6층에는 주민공동시설과 옥상공원을 조성하여 중앙광장 바닥분수, 수경시설, 어린이놀이터, 휴게소 등을 계획하였다. 25층에는 ‘스카이파크’를 설치해 도심 속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 중소형 비중을 늘리고 평면 설계를 개선해 전용률을 높이는 등 공간 활용도를 개선하는 한편 주거동과 상가동을 분리해 전용률을 높이면서 소음 문제를 해결한 것. 또 탑상형 대신 판상형으로 건설해 환기와 관리비 문제도 완화하고 있다.

기존의 중대형 평형 위주의 주상복합이 아닌 팬트하우스를 제외한 전체 세대가 실수요 중심의 84㎡ 타입으로 구성된다. 각 세대별로 테라스가 제공되는 84㎡A, B 타입, 84㎡C 타입, 펜트하우스 156㎡ 타입으로 총 536세대로 구성된다. 84㎡ 타입 전 세대에는 발코니를 확장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교육시설로는 경기외고가 인접해 있으며, 오전초/고천초/의왕중/ 고천중/우성고 등의 명문학교를 끼고 있으며, 교통으로는 경수대로 1번 국도를 통해 안양, 과천 등지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과천-의왕간 고속화 도로 이용시 서울까지 20분대로 연결된다.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의왕은 서울 및 경기 남부권의 허브교통 중심도시로 수원과 안양을 연결하는 경수대로변의 입지에 향후 신수원역이 개발되면 역세권 미래가치는 풍부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38만원, 최저 분양가는 991만원으로 책정했다. 인근의 안양시 호계동·내손동 아파트 시세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모델하우스는 의왕시 오전동에 있다. [분양문의 1661-913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