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마다 제주 노형 호텔 청약 개시

▶ 준공전후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직접 자금관리
“라마다 제주 노형 호텔은 제주도 최초로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수익금을 관리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기존 분양형 호텔의 경우 운영사가 호텔 전체의 운영비용을 제외하고, 운영수익을 보장해 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실 투자자 입장에서 호텔 운영 수익이 얼마인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호텔의 경우는 공신력을 갖춘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직접 수익금을 관리하기 때문에 투명한 운영이 가능하고, 5년간 분양가의 8%를 수익률로 먼저 확정 보장함으로써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라마자 제주 노형 호텔 분양관계자)

엔에이치산업개발(주)은 ‘제주의 강남’으로 불리는 노형동 917-2 일대에서 라마다 제주 노형 호텔이 청약 접수중(청약계좌 우리은행 1005-002-542904 (주) 생보부동산신탁)에 있다 책임준공을 맡은 경림종합건설은 제주도 내 최상위 건설업체로 ‘서귀포 비스타케이1차, 2차’를 분양 완료했다. 

이 호텔은 지하 4층 지상 18층 전용면적 23~28㎡ 총 352실 규모로 라마다 호텔 4가지 등급 중 특급호텔 규모의 라마다 급으로 고품격 스위트룸으로 설계된다. 옥상노천 수영장을 비롯해 지상 2층에는 뷔페, 레스토랑이 들어서며 지상 1층에는 커피숍과 쇼핑시설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조성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146만 원부터 시작돼 주변지역에서 분양한 호텔보다 3.3㎡당 100만 원 가량이 저렴하며, 옛 전용면적 7~8평 규모로 1억 미만의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특히 이 호텔은 준공 후에도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수익금 자금관리를 맡아 5년간 분양가의 8% 수익을 임대료로 지급한다.

중도금 50%도 무이자로 대출해주며, 개별 등기가 가능해 투자자들은 객실 소유권을 아파트처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다. 계약자에게는 연간 10일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과 제주 왕복항공권 1매가 제공된다. 특급 호텔(1박)과 골프 라운딩권(1팀)도 무료 이용권도 주어진다. 



5년간 분양가의 8% 확정수익률 보장

호텔로서의 입지여건도 탁월하다. 우선 제주공항에서 차로 8분 거리로,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 등이 가깝다. 또 만장굴, 성산일출봉, 성읍민속마을, 한라산, 천지연폭포 등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제주대표 관광 명소가 즐비하다. 

반경 1km 내에는 외국 관광객이 필수 코스로 방문하는 쇼핑 최고 장소인 신라면세점을 비롯해 롯데면세점(예정) 제주도청 등이 있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특히 바오젠거리(구 제주 로데오거리)는 2011년 중국의 건강미용 제품 회사 '바오젠' 그룹이 방문한 이후 대규모 외국 관광객이 몰려들면서 각종 조형물은 물론 커피숍, 편의점, 기념품점과 거리음식, 노점상 등까지 빼곡히 자리하고 있다.

개발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도 높다. 서귀포시 중문에 있는 롯데면세점이 라마다 제주 노형 호텔 주변으로 이전할 계획이며 2만3300㎡ 부지에 총 사업비 1조원을 투입해 168m, 38층 초고층 호텔과 콘도미니엄이 조성되는 드림타워도 들어서 후광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노형동 일대는 현재 제주에서 땅값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최근 도시개발사업도 진행 중이어서 향후 지가 상승이 더 높아질 전망이다. 

라마다호텔 분양관계자 이정욱 이사는 “노형동은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상업, 쇼핑시설로 물론 국내외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최적의 입지로 향후 초고층 복합리조트도 개발될 예정으로 관광객 흡수할 수 있는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며 “라마다 제주 노형 호텔은 1억 원 미만의 소액 투자가 가능한 데다 일부 객실에서 한라산 조망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전화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어 문의전화 후 담당자를 지정 받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며,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역삼동 선정릉역 인근에 있으며, 준공은 2017년 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899-495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