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이두-페이스북-구글-야후재팬 글로벌 기업 한자리에 모인다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시장을 주도하는 바이두, 페이스북, 구글, 야후 등 글로벌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카페24(www.cafe24.com)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신대방동 전문건설회관 대회의장에서 미래창조과학부 후원으로 ‘해외직판 활성화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발표자로는 주밍페이 바이두 해외영업 총괄, 하워드 한 페이스북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매니저 팀장, 크리스토프 자리츠 구글 중소기업 수출사업부 글로벌 총괄, 키누타 요시야 야후재팬 서치&커머스 광고팀 총괄이사 등이 참석한다. 


이들 글로벌 기업들의 핵심 마케팅 사례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바이두를 통한 중국 진출 방법, 페이스북을 활용한 성공적인 해외 마케팅 운영전략, 구글 해외 온라인 광고 전략 및 성공사례 , 일본 전자상거래 트렌드와 광고 마케팅 ,카페24 글로벌 광고 마케팅 플랫폼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세미나에는 해외 비즈니스를 준비하고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0명의 참가신청은 웹페이지(http://ec.cafe24.com/event/3)에서 가능하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전자상거래 수출 활성화를 위해 국가별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며 “바이두, 페이스북, 구글, 야후재팬 등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기업들을 통한 마케팅 전략이 국내 사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a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