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한의대, 취업 역량 강화 위한 맞춤형 취업캠프 가져
[헤럴드경제(대구)=김상일 기자]대구한의대학교 취업지원팀(팀장 전병찬)은 지난 20~21일 양일간 경주 The-K호텔에서 학생 4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취업역량강화캠프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나만의 가치 창출을 통한 취업마인드 고취 및 비즈니스 매너 교육을 위한 것으로 이번 캠프는 학생들의 ‘완생(完生)만들기’ 주제로 진행됐다.

이를 위해 ‘취업 마인드 전략, 기업이 원하는 행복서비스 전략, 텔레커뮤니케이션과 대화 스킬, 비즈니스 매너, 목표 수립과 진로 설계 방법, 기업분석 및 직무적성 분석법, 취업준비 마스터 전략 등의 목표 설정과 면접스킬 강화 등을 교육했다. 


화장품약리학과 최연정 학생(3학년)은 “4학년이 되면서 취업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걱정이 되었지만, 이번 캠프를 통해 취업에 대한 목표 수립과 체계적인 준비과정이 필요하다”며 “기업이 원하는 역량을 갖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취업지원팀 전병찬 팀장은 “학생들이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취업캠프가 되도록 준비했다”며 “개인별 맞춤형 취업준비 전략을 수립하고 기업이 원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한의대 취업지원팀은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취업아카데미, 방과 후 취업학교, 개개인 맞춤 취업 컨설팅, 취업 멘토링, 취업캠퍼 등 특성화 된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