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이태리 최고 와인 ‘안티노리 스페셜 와인디너’ 개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ㆍwww.pentaz.co.kr )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오는 27일, 이태리 최고의 와인 명가 ‘안티노리 스페셜 와인 디너’ 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펜타즈 호텔 라비앙로즈의 ‘와인디너’ 행사는 근사한 코스요리와 함께 고급와인을 테이스팅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와인에 대한 재미 있는 에피소드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와인 애호가와 와인 초보자 모두에게 추천한다. 


특히 이번 와인디너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3만원에 700년 장인의 와인을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인 행사라 할 수 있다. 안티노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로 1385년부터 오늘날까지 26대째 끊이지 않고 가족경영을 이어가고 있으며 기네스북에도 올라가 있다.

이번 와인디너에서는 유럽 전역에서 가장 사랑받는 화이트 와인 중 하나인 ‘빌라 안티노리 비앙코’부터 이태리 북부의 전통적인 명품와인 ‘프루노토 바롤로’, CEO와 오피니언 리더들이 사랑하는 수퍼 투스칸 와인 ‘티냐넬로’까지 안티노리의 와인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또 와인과 잘 어울리는 디너로는 ‘펜넬과 프리세를 곁들인 광어 마리네이드 카르파치오’, ‘오렌지, 셰리 비네그렛트를 곁들인 문어와 아몬즈 퓨레‘, ’리조또를 곁들인 피스타치오 연어 크러스트’, ‘트뤼플 소스를 곁들인 호주산 채끝 등심구이’ 등 7가지 코스요리가 준비된다.

펜타즈 호텔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의 ‘안티노리 스페셜 와인 디너‘ 행사는 오는 27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사전예약자 선착순 20명에 한정되어 참가 할 수 있다. 문의 (02)2218-5750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