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마사회, 2015년 채용형 인턴 채용 공고
[헤럴드경제=한영훈 기자]한국마사회(회장 현명관)는 2월 2일까지 ‘2015년 한국마사회 채용형 인턴’ 채용원서를 접수한다.

채용규모는 지난해와 같은 56명(사무직 29, 기술직 24, 전임직 1, 시간선택제 2)이다.

한국마사회는 올해에도 스펙초월 채용시스템을 시행하는데, 이 시스템은 2014년 신입사원 채용 시 공공기관 최초로 도입한 제도이다. 한국마사회 스펙초월 소셜리크루팅은 불필요한 스펙쌓기를 지양하고 기존의 획일화된 채용 관행에서 탈피하여 스펙이 아닌 지원자의 실력과 열정을 검증하고 이를 채용과 연계하는 제도이다. 


또한 한국마사회는 금번 신입사원 채용시 정부 고용정책에 적극 부응하여 일·학습 듀얼시스템 도입을 통한 시간선택제 근무자 채용, 여성, 지방인재, 장애인, 보훈대상자, 고졸자, 농어촌자녀에 대한 채용 우대방안 마련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고용창출로 더불어 사는 세상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2015년 채용형 인턴 채용 전형은 2월 2일부터 진행되며 스펙초월 소셜리크루팅, 필기시험, 실무면접(토론면접, 개별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 및 모집요강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채용홈페이지(http://kra.trns.co.kr)를 참고하면 된다.

glfh200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