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 비타민가정의학과, 환자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곳으로 주목받아

겨울철에는 추운 영하의 날씨로 감기를 앓는 사람이 늘어난다. 건조한 실내환경으로 인해 목이 칼칼하거나 붓는 경우가 많고 증상이 심해지면 다른 질환까지 번지는 경우가 흔하다.

이렇듯 우리 몸이 외부에 적응하지 못하고 민감해져 있을때는 특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건강이 1순위인만큼 개인과 가족의 건강상태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늘 가까이에서 보다 편리하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는 가정의학과가 새롭게 대두되고 있다. 현재 질병이나 불편한 증상의 유무와 관계없이 전 연령에 걸쳐 지속적이며 포괄적인 의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광주 남구 백운동에 위치한 ‘비타민 가정의학과’가 광주전남지역 주민들에게 진료잘하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진료과목은 소아과, 내과, 이비인후과, 피부과이며 비타민수액실, 레이저실, 물리치료실도 운영중이다.


특히 비타민가정의학과는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 (미백케어, 여드름케어, 밀크필, DERMA-S) 과 수액프로그램 (비타민주사, 멀티미네랄주사, 신데렐라주사, 칵테일주사) 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년간의 피부관리 클리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있고 책임감있는 시술로 다녀간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

비타민가정의학과 최효정 원장은 “언제나 여러분의 건강을 믿고 맡기실 수 있는 실력있는 주치의가 되고자 부단히 노력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알아주시는 것 같다. 질병 예방을 위해 맺은 인연으로 따뜻한 주치의가 되어 환자의 평생건강을 지켜드리고자 늘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항상 진심어린 마음과 친절한 진료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