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외식ㆍ유통업계, 새해 맞이 감성 충전 문화 이벤트 풍성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새해를 맞아 외식ㆍ유통업계에서 진행하는 문화 이벤트가 풍성하다. 직장 동료 및 친구들과 식사를 즐긴 후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전시회ㆍ영화 예매권을 증정하거나 전시회를 후원하며 가족 관람객을 초청하는 등 종류도 다양하다.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초현실주의의 거장 블라디미르 쿠쉬의 대표적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도시락 홈페이지(http://www.bondosirak.co.kr)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ondosirak)에 전시회를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블라디미르 쿠쉬전’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사연을 접수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전시회 티켓 구매 시 본도시락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전체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블라디미르 쿠쉬의 대표적인 회화 작품들과 조각, 드로잉 등 170여 점을 전시 중인 ‘블라디미르 쿠쉬전’은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 중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1월과 2월 두달 간 ‘롯데시네마와 함께 하는 매드포갈릭 무비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약 29%까지 할인된 금액의 ‘갈릭 무비 스페셜 세트’ A, B, C 중 하나를 주문할 경우 세트 당 2장의 영화 예매권이 제공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홈페이지에서 도서 ‘스키너의 마지막 강의’, ‘슈퍼잼 스토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프랜차이즈 떡볶이 튀김 전문점 ‘아딸’에서도 뮤지컬, 연극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tspace)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ddal1972)에서 진행되며, 간단하고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총 110쌍을 추첨, 뮤지컬 ’명동성당’ㆍ‘고추장떡볶이’, 연극 ‘옥탑방고양이’ 초대권을 증정한다. 뮤지컬 ‘명동성당’ 초대권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연극 ‘옥탑방고양이’ 초대권 이벤트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초대권 이벤트는 2월 2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고추장 떡볶이’는 어린이 뮤지컬로 아딸이 7년간 후원해 온 공연이다. 관람 후에는 아딸 떡볶이를 시식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매일유업은 유아ㆍ어린이를 동반할 수 전시회를 후원하며 신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월에는 대림미술관과 함께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에 가족 관람객을 초청하고 6세 이하 동반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본도시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연초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이 동료,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무실 소통온도 1℃ 올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본도시락은 ‘소통’을 목표로 다양한 문화 행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